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IT & 경제 연구소에 대한 소개글
    J 일상 2021. 4. 25. 11:27

    안녕하세요, 블로그 운영자인 겸손한J입니다.

     

    한동안 블로그에 신경을 많이 쓰지는 못했는데요. 그 이유는 제가 소규모 인터넷 언론사에서 인턴으로 일하고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. 거기서도 글을 많이 접하고 썼기 때문에, 그 외의 시간에 글을 보고 쓰는 것이 상당히 힘이 들었어요.

     

    블로그 이름을 작게나마 개편했는데요. 본래 이 블로그는 수익형 블로그를 노려서 '키워드' 위주로 굴리려는 목적이었습니다. 그래서 포털 사이트 다음 사용자들의 입맛에 맞을 정보글을 올리고, 저 자신의 신상이나 관심사와 관련된 글은 작성하지 않으려 했습니다.

     

    그런데, 그런 방식의 글쓰기는 저하고 도무지 맞지 않다고 느꼈습니다.

     

    저는 제 글로 꾸준히 좋은 콘텐츠를 내고, 그것을 바탕으로 브랜딩하는게 목적이거든요.

     

    특히 제가 관심있어하는 주제가 IT산업/경영/경제의 이슈인만큼, 이쪽 분야에 관련된 글을 꾸준히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 

     

    만약에 제가 기자로 취업을 한다고 할지라도, 아마 IT와 관련된 글을 쓰려고 노력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^^

     

    여하튼, 양질의 콘텐츠와 좋은 지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